우리동네 꽃사슴❤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하기~
본문 바로가기

꽃사슴story

우리동네 꽃사슴❤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하기~

본격적인 여름이 아직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송글송글 얼굴에 땀이 맺히네요.

아침에 출근해서 선풍기를 켜게되더라구요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7년정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 열심히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하루 방문자가 3백명이상은 들어오는 블로그네요.

 

그런데 5월초에 유튜브에서 네이버애드포스트광고를 알게되었습니다.

블로그로 광고비를 내본적은 있어도 광고비를 받게되는건 처음는 얘기를 들어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얼른 네이버애드포스트광고 승인을 신청했는데 다행히 바로 승인이 나오더라구요

7년이나 꾸준히 블로그를 관리했던것이 뿌듯했습니다.

블로그를 이만큼이나 하면서도 광고비가 들어온다는건 지금 처음 알게 되었다니

참 다른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정작 나는 이런 정보를 모르고 있었네요.

 

처음 유튜브에서 보면 어떤 분들은 네이버애드포스트에서 수익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많은 날은 5천원정도에서 거의 하루에 몇백원정도 수익이 들어오더라구요. 

 

하긴 없는것보다는 좋지만 그래도 이런게 있었다는걸 처음 알게된후에

열심히 유튜브를 구독하고 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의 애드센스광고가 더 수익이 많다는 내용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블로그도 꾸준히 잘했던 저이기에 티스토리블로그도 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런데 말이죠 예전에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초대장이라는게 필요해서 귀찮기도하고 복잡하기도 해서 가입하려다가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티스토리에 가입도 하고 첫번째 "우리동네꽃사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하나씩 배워가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