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추천❤닥터지(Dr.G) 산뜻하고 촉촉하네~
본문 바로가기

꽃사슴story

선크림 추천❤닥터지(Dr.G) 산뜻하고 촉촉하네~

 

태양을 피하고 싶어지는

뜨거운 여름이네요

 

 

저는 여름이 정말 사계절중에

 제일 힘든 계절인것 같습니다.  

 

 

제가 땀이 많아서

조금만 움직여도

 

주루룩~

땀이 흘러내리거든요

 

 

그래서 가방에는

미니선풍기가 항상

준비되어 있답니다.

 

 

 

참 그리고 여름에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중요한 품목이 하나있죠~

 

 

그건 바로~

"선크림" 인데요

 

 

"선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화상이나

그을림을 방지해주는

중요한 제품입니다.

 

 

갈수록 높아지는 태양광의

자외선 영향으로부터

피부보호를 소홀이 하게되면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피부화상이나 심하면

피부암이 유발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외선에 노출되었을때

상황에 적합한 SPF(자외선 차단지수)

등급을 갖고 있는 선크림을

올바르게 바른다면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합니다.

 

 

 

 

자외선은 날이 좋은날뿐 아니라

흐린날이나 비가오는 날에도

지상에 도달한다고 합니다.

 

 

흐린날의 구름층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걸러내지 못하기 때문에

 

흐린날에도 선크림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것을

게을리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등산중에는

자외선 A(UV A)와 B(UV B)를

차단하는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UV A

피부암 예방을 위해서

최우선으로 피해야하는 광선

 

UV B

화상을 유발하는

중요한 요인의 광선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제대로 보호하기위해서는

(SPF:Sun Protection Factor)가

15이상인 제품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SPF 지수는 UV A를

차단하는 효과를 나타내는 지수!!

 

 

만약에 SPF 15의 선크림을 발랐다면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때보다

 15배 오래 햇볕에 있어도

된다는 뜻이라네요

 

 

그리고 선크림은

시간이 지나면

 금세 지워진다고 합니다.

 

 

땀과 물에 지워지지 않는다고

 하는제품도 있지만

설명서에 너무 과신하지 말고

 반복해서 자주 발라주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선크림은 효력이 나타나려면

시간이 다소 걸리기때문에

햇볕에 나가기 30분전에

바르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제 현대인에게는 선크림은

한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선크림중에

 

 

가장 산뜻하고 가벼운 선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Dr.G GREEN MILD UP SUN

 

 

"선크림추천".

 

 

"닥터지"는 군인들이

PX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라고해서

많이 알려졌는데요

 

 

군인들이 PX에서 구매하면

면세점에서 구하는것처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닥터지"제품들은

군인들이 직접 사용하기도 하고

 

 

군대에 면회온 여자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로 주는경우가 많아서

 

군대화장품이라고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닥터지" 달팽이크림

 

 

군대화장품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건

닥터지 달팽이크림 이랍니다.

 

 

닥터지 달팽이크림의

정가는 10만원대인데

 

 

인터넷으로는

3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군대PX에서는

7~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네요

 

 

닥터지 달팽이크림은

달팽이의 점액에 있는

뮤신성분으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뮤신성분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물광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팽이크림이

노화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외부활동이 많은 군인들에게도

꼭 필요한 화장품인것 같네요

 

 

닥터지 제품들은

군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구매가 치열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제품이 좋다는 얘기겠지요~

 

 

 

 

참 너무 말이 길어졌네요

 

 

저는 닥터지 선크림을

처음 사용하게 된건

대학생 딸의 추천때문이었는데요

 

 

울딸이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서

본인이 써보고 좋아서

엄마한테 추천해주는 거라네요

 

 

그래서 저도 사용해보기로~

 

 

 

 

 

닥터지 선크림은

4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4가지 종류중에서

 

브라이트닝 업 선

 

 

선크림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브라이트닝 업 선

 

 

피치 베이지 컬러로

피부톤을 정돈해줘서

오랫동안 톤업된 피부를

 만들어준다네요

 

 

선크림 제품중에

많은 상품설명이 있는것을 보면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게 틀림없네요

 

 

 

 

 

 

저는 피부를

산뜻하게 정리만 하고싶어서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Dr.G GREEN MILD UP SUN

 

"선크림" 을 구입했습니다.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일단 끈적이지 않고

산뜻해서 좋더라구요.

 

기초화장을 하고난 후에 바르는데요

 

 

번들거림없이

매끈하게 발라지네요.

 

 

땀이 많은 저에게는

끈적임없이 발라지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왼쪽이 그린마일드 업 선

선크림을 바른 손이랍니다.

 

 

산뜻하게 정리된 느낌이죠~

 

 

보송보송해 보이지 않나요?

 

 

이번 여름 자외선차단은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에 맡겨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매일 매일

피부를 위해서

자외선차단 선크림

꼭 바르는거 잊지마세요.

 

제가 지금 쓴글은

 

닥터지 선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을 직접구매하고 직접사용한후

솔직후기를 작성한것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이 있으면

많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