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착한떡❤에서 쑥떡 주문~ 맛있는 간식으로 추천해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꽃사슴story

쿠팡 착한떡❤에서 쑥떡 주문~ 맛있는 간식으로 추천해드려요.

 


봄이 하루 하루 깊어가는 오늘입니다.
햇살이 너무 따뜻해서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 바로 봄이잖아요

하지만 우리들의 생활속에 코로나가 차지하는 자리가 아직까지 너무 커서 봄이라는게 잘 실감이 나지 않는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얘기 하더라구요 우리들의 일상은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나누어진다고 말이죠~

그런데 정말 그말이 맞는것 같기도 하죠~

마스크 없이 생활했던게 언제인지 모르겠고.

예전에 해외여행을 가자고 모으던 모임회비는 쌓이는데 언제쯤 해외여행도 맘놓고 갈 수 있을지 참 알 수 없는 요즘세상풍경입니다. 

 

이런 풍경속에서 집에 있을 시간이 정말 많아졌잖아요~

그래서 요즘 제가 간식으로 맛있게 먹고 있는 떡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떡은 떡집에서 주문한다고 생각했는데 쿠팡에서 떡을 개별포장해서 냉동떡으로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쿠팡의 착한떡인데요

쿠팡에서 쑥떡을 검색하는데 정말 여러가지 종류의 떡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쿠팡의 착한떡~

 

떡도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게 포장되어 있고 말이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쿠팡의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니 요즘 세상이 정말 좋아졌네요~

 

쿠팡에서 주문할 수 있는 떡들인데요

정말 종류가 많죠~

 

 

제가 좋아하는 백설기도 있고 영양떡도 있고 제가 주문한 쑥떡도 있고 그리고 제사떡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냉동해서 보내기 때문에 해동시키면 금방한 떡처럼 말랑말랑~

 

 

 

선물세트로 포장되어 있어 선물할때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간식으로 먹으려고 쑥떡을 주문했잖아요

 

제가 주문한 쿠팡의 착한떡 쑥떡입니다.

 

 

 

 

이렇케 냉동되어 하나씩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5분 돌려서 해동을 시켰습니다.

 

 

 

유통기한도 표시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착한떡 이네요~

 

요즘 들에 나가면 쑥이 정말 많이 자랐는데요.

예전에는 엄마들이 이렇케 들에서 쑥을 뜯어서 집에서 쑥버무리나 쑥개떡을 집에서 직접 해주셨잖아요~

 

 

 

명장의 손길로 만들어진 떡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쑥떡이 말랑 말랑 맛있네요~ 

쑥향이 짙게 느껴져서 왠지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쑥떡에 콩고물을 뭍히면 쑥인절미가 되잖아요~ 쑥인절미도 맛있겠다~

 

참 쑥은 예전 단군신화에서 곰이 쑥을 먹고 환웅의 아내가 되어 단군을 낳았다는 얘기가 있듯이

오래전부터 쑥의 효능이 좋았다는 얘기겠죠~

 

쑥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C 같은 영양성분도 많다고 하니 한끼 식사로 OK~

 

그래서 쑥떡을 아침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참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영양떡으로 아침 식사대용으로 하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니까 말이죠~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클릭 하나로 맛있는 떡을 바로 받아볼 수 있고 말입니다.